본문 바로가기

Tip

위비뱅크 환전 방법 및 수령 정리

위비뱅크 환전 방법 및 수령 정리

안녕하세요. 알고 있으면 언제든지 유용한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을 공유하는 꿀미키 입니다. 이번에는 휴가철을 대비해 여행갈 때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. 한 번 알아보도록 해요.

 

 

해외로 여행을 가게되면 그 나라의 통화로 바꾸어야 사용할 수 있는데요. 과거에는 꼭 직접 은행을 방문해서 환전을 하였지만, 요즘은 집에서 쉽게 언제든지 관련된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.

 

우리은행에서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게 위비뱅크를 만들었는데요. 스마트폰의 앱으로 다운 받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. 이제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.

 

 

우선, 앱을 실행시켜서 '외환' 항목으로 들어가 온국민환전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. 회원이실때는 주요통화 90%, 기타는 50% 까지 환율우대까지 적용되니,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신청은 오후23시까지 이용가능하고 이용은 언제나24시간 가능합니다. 금액은 최소 100$부터 원화로 100만원 상당액까지 정해져 있지만, 초과금은 따로 설정할 수 있으며, 신청일 당일에는 수령이 불가하답니다.

 

신청시에 수령할 곳을 정할 수 있으며, 수령시엔 본인이 직접 찾아볼 수 있습니다. 또한 1개월안에 찾아야 하니, 출국날짜를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이렇게 위비뱅크 환전 방법 및 수령 정리라는 내용으로 소개해드렸는데요. 해외에 가실때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일이니, 잘 확인하시고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. 미키도 예만이랑 해외를 가보고 싶어요.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오는 미키가 될게요.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